품질경영

고객중심
품질경영
우리는 고객에게 최적의 시설물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,
고객중심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실천한다.
표준화된
품질관리
우리는 협력업체와 근로자들이 균질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,
표준화된 품리관리를 수행한다.
고객만족
품질개선
우리는 지속적인 학습과 피드백을 통하여 하자 발생을 최소화하고 품질을 개선함으로써,
고객만족을 실현한다.

품질경영 방침

동부건설은 국제규격인 ISO 9001:2015을 기반으로 아래와 같이 품질경영시스템을 이행하고 있습니다.

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
고객 만족을 위한 S4C (Satisfaction for Customer) 시스템 운영
혁신활동으로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
제품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혁신활동 전개
우수한 협력업체를 발굴하고 지원하여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
협력업체 기술 지도 및 우수협력업체 인센티브 제도 운영

품질경영
시스템 인증

Quality Management System

ISO 9001:2015

ISO 9001 인증

기업에 유효한 품질경영시스템의 구축과 실현여부를 제3자(인증기관)가
평가하여 기업 품질경영시스템의 적합성을 인정해주는 인증서

취득/유지 연혁

- 1994. 05 ISO 9001 인증 취득 (TUV코리아)
- 1998. 05 ISO 9001 인증 변경 (KFQ 한국품질인증센터)
- 2006. 06 ISO 9001 인증 변경 (BSI Korea)
- 2016. 06 ISO 9001 인증 변경 (TUV Korea)

인증 범위

토목, 빌딩 및 주택, 플랜트(화학, 발전, 환경 및 산업시설 포함), 소방공사, 전기공사 및 통신공사의 설계, 개발, 프로젝트관리, 구매, 건설, 운영 및 서비스